액토즈의 신작 체인크로니클, 정식 서비스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이 금일(2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체인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와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 등 방대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간편한 조작만으로 다이나믹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상성 관계, 캐릭터 성장, 무기 강화 등 콘솔 게임과 같은 방대한 볼륨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한국 버전에선 일본 버전에 없던 ‘자동 전투’ 기능을 추가해, 보다 쉬운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체인크로니클’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금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압도적’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7일 동안 모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겐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티켓’ 5장이 일괄 지급되고, 14일 접속 시 ‘SR무기:칼리반’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5 랭크를 달성한 게이머는 ‘포춘링’ 30개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6일까지 각 상품별로 첫 구매에 한해 추가 보너스 정령석이 최대 30%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의 유창훈 팀장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빠르게 ‘체인크로니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iOS 앱스토어에서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체인크로니클 홈페이지(www.chainchroniclekr.com/Hom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인크로니클 이미지
체인크로니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