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 전략 RPG '창천결의' 올레마켓 출시!
고스트게임즈(대표 최우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전략 RPG '창천결의'가 올레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공개서비스를 시작했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창천결의'는 정통 삼국지를 배경으로 장수영입, 캐릭터 육성, 다양한 전투 커텐츠와 진영 구성 및 진법 배치 등의 탄탄한 뼈대 위에 미인도 감상 및 보물 수집 등과 같은 색다른 요소들을 보태어 '색다른 삼국지'를 지향하는 스마트폰 턴제 RPG다.
이 게임은 던파 페스티벌 모델 및 월드오브탱크 달력의 캘린더 걸로 등장하여 게이머들에게도 친숙한 얼굴인 로드FC 로드 걸의 마스코트 '주다하'를 홍보모델로 선정했고, '색 다른 남자의 삼국지'를 표방하며 지난 6일부터 실시한 사전예약에서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지난 20일 올레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첫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는 '창천결의'는 출시를 기념해 3월 20일부터 4월 6일까지 로그인 만으로 보라색, 주황색의 장군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해당 레벨 달성마다 엽전, 원보, 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창천결의' 게임 로그인 누적일 수가 연속 7일에 도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5,000원권을 증정하며, 전 서버를 통 틀어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1명과 최고 VIP 레벨을 달성한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B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고스트게임즈 최우진 대표는 "정식 서비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창천결의가 정식 출시하게 되었다"며 "첫 출시작인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많이 노력하였으니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고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천결의' 티저페이지(http://promo.ghostgames.co.kr/ch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