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더리얼, 출시 1주년 맞아 돌잔치 이벤트 실시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한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더리얼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10일(목)까지 마구더리얼 돌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총 4종의 돌잡이 상품 중 하나를 고르면 선택한 상품에 따라 ‘50만거니’, ‘능력개발권’ 등을 1회에 한하여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한 공식홈페이지 내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기만 해도 ‘10만거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한 ‘마구더리얼 클럽’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이벤트도 오는 4월 30일(수)까지 이뤄진다. 클럽에 가입만해도 ‘1만거니’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클럽에 가입한 이용자 수에 따라 최대 ‘10만거니’ 및 ‘랜덤레어카드 3장’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실제 프로야구 경기 승패를 예측해 승리팀을 맞추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를 프로야구 종료일까지 상시 진행한다. 일일 총 4게임의 승리를 모두 맞추면 ‘10만거니’, ‘스폐셜 박스 1개’, ‘선수카드20장’ 등이 주어진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이 이용자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프로야구 개막 축하와 더불어 1주년에 대한 감사 인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a9re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