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격태격,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맞춰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티격태격을 네이버 앱스토어(N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인기 걸그룹 AOA를 홍보모델로 낙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한 이펀컴퍼니는 티격태격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시스템을 추가한다.
또한 아프리카TV에서 지난 21일 방송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AOA의 설현 몽스를 출시하며, 이를 가질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4일까지 게임 내 몽스 본부의 모든 인스턴스 던전에서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이 곳에서 AOA 설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월 11일까지 신비상인 특가상점에서 AOA 랜덤상자 구매로 AOA 설현 조각, 설현 몽스알 등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펀컴퍼니는 4월 5일까지 몽스 랭킹이 10위권 이내인 이들에게 몽스 큰 성장 패키지와 속성 고블린을 증정하고, 4월 4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보라색 AOA 설현 조각 1개를 지급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티격태격이 N스토어까지 출시하며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계셨던 설현 몽스가 등장하니 게이머들의 많은 이벤트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