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에 도안 시스템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룰더스카이'에 플로티아 꾸미기를 지원하는 도안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도안 시스템은 건물 및 데코 아이템 설치가 용이하도록 밑그림을 제공하는 신규 시스템으로 룰더스카이의 핵심 재미 요소인 꾸미기 강화를 위해 도입됐다. 이번에 추가된 도안은 헬로키티, 케로피, 왕관, 별, 타원, 총 5종이다.
또한, 불사조의 깃털이 달린 신규 건물 천공의 화염성을 추가했다. 불사조가 머무는 낙원을 콘셉트로 제작된 천공의 화염성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1주일간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까지 도안 시스템을 이용해 플로티아를 예쁘게 꾸민 뒤, 공식홈페이지에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0스타(게임캐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만우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만우절 당일 전체 유저에게 깜짝 데일리 퀘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별 제작된 건물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슈슈의 건축학 개론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시티 모바일사업부 이정배 부장은 "초보 유저들도 이제 도안 시스템을 이용해 누구나 예쁜 플로티아를 만들 수 있다"며, "다양한 모양의 도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