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강력한 신규 영웅 초시공전사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용병 '초시공전사'를 금일(2일) 공개했다.
115번째로 등장한 '초시공전사'는 시공을 지배하는 힘으로 주변을 일시 정지 시키고 상대를 잡아 던지는 등의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레어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주변의 상대를 일시 정지 시키는 '메가익스플로젼', 공중의 상대를 잡아 던지는 '초전공타', 공격 대상을 잡아 상승 후 하강하며 공격하는 '메가스트라이크', 시공을 가르는 회전 속도로 부메랑을 날려 공격하는 '광속회전'이 있다.
또한 '초시공전사'는 공중에 있는 상대도 잠시 멈출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낙하 공격을 피하거나, 팀원들과 연계 플레이로 상대에게 보다 많은 타격을 입힐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초시공전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2일부터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정 개수를 모으면 원하는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K 기념주화'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매일 한 개 씩 제공되며, 접속시간 30분을 달성할 때 마다 '장비 충전기 1일' 아이템이 자동 지급된다.
5일에는 10시부터 13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K 기념주화'가 1개씩 총 3개가 지급되며, 접속 시간 30분 마다 '장비 충전기 5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10시부터 18시까지 열린다.
더불어 2일부터 9일까지 주간 16시부터 20시까지, 주말 11시부터 15시까지는 '버닝타임'으로 게임에서 획득되는 경험치와 게임머니인 페소가 모두 2배 증가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