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넷 엔터테인먼트, '대망: 패업의 시작' 체험 이벤트 실시
킹넷 엔터테인먼트(CEO TOKEN)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대망: 패업의 시작'(이하 '대망')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익숙하지만 색다른 게임을 표방하는 '대망'은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로 자원을 확보하고 막강한 군대를 키워 전투에서 승리한다는 단순 명쾌한 재미가 강점인 게임이다. 특히 일본 전국시대라는 색다른 게임 배경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투 콘텐츠 및 TCG요소 등을 잘 혼합한 것이 특징이다.
킹넷 엔터테인먼트는 전국시대를 미리 체험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 CBT 테스터모집과 함께 매일 11,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3일부터 시작되는 '대망'의 체험 이벤트에 참여 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정식 론칭 후 연 500개, 금조뽑기 등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벤트 중 본인을 추천한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준다.
또한, 체험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시 11,000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카페에 가입 후 댓글을 남길 시 500혼을 지급하며, 글 작성시 서버명과 닉네임은 반드시 남겨야 한다.
킹넷 엔터테인먼트 CEO TOKEN는 "익숙하지만 색다른 게임을 찾는 게이머라면 망설임 없이 대망을 선택해도 좋다"며 "체험 이벤트로 대망을 미리 즐겨 보시고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한 많은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망' 홈페이지(http://daemang.kingnet.com/) 및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jeonguksida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eonguksida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