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영웅은 전설을 만든다'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카드 배틀 게임 '영웅은 전설을 만든다'의 구글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영웅은 전설을 만든다'는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화려하고 매혹적인 영웅 카드를 수집하여 자신만의 강력한 왕국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200종이 넘는 하이퀄리티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들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유저들의 미적 만족감과 카드 수집욕을 자극한다.
게임은 터치를 통해 이뤄지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자동 덱 설정, 자동 모험 진행 등 게이머간의 밸런스에 중점이 맞춰졌으며, 특징적인 시스템인 자동 레이드 시스템은 카드 배틀 장르 특유의 재미인 카드 수집을 더 수월하게해 기존에 출시되었던 티스토어에서도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픽토소프트는 '영웅은 전설을 만든다'의 사전 등록 이벤트이지(http://m.pictosoft.co.kr/link/absoluteheroes_t/event1/)를 통해 게임 소개와 스크린샷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는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든 사전 등록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희귀한 6등급 '리크리한' 카드와 AP/BP 회복 물약을 2개씩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