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군단, '서든어택' 아이템 증정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영웅의 군단'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서든어택'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크 카운트상자', '플러스콤보팩'이 증정되며, 5레벨 달성 시 '흑사자 TRG21 카운트상자'와 '컬러닉네임'을, 15레벨 달성 시 '대박포인트상자'와 '1만 경험치', '히어로(HERO) 칭호' 등의 보상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5월 2일까지 서울 시내 버스 외관,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에 설치된 '영웅의 군단' 오프라인 광고에서 쿠폰번호를 찾아 등록하는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아이템이 선물된다.
더불어 오는 11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플래티넘 티켓(시즌1)', '골드 티켓(시즌2)'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