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VIP 간담회 개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VIP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반부터 압구정 시네드쉐프에서 열리며, 4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개발 과정과 콘텐츠를 발표하고 개발진들과 질의응답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서머너즈 워'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고, 시네드쉐프에서 저녁을 즐기는 혜택과 함께 행사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간담회에 앞서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9까지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하면 생성되는 팝업창을 통해 '비밀회동 접선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자가 선정된다.
컴투스 김성만 마케팅실장은 "신작 '서머너즈 워'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신 게이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 간담회를 열어 성원에 보답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마이크로사이트(http://sw.com2us.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