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 '레전드오브워' 출시 4일만에 티스토어 무료 1위 등극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택)는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워가 출시 4일만에 T스토어 무료 앱 순위 1위에 올랐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는 게임을 포함한 T스토어 내 모든 무료 앱을 대상으로 한 기록이며, 현재도 전체 무료게임 1위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레전드 오브 워는 PC MMORPG를 연상케 하는 방대한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을 스마트폰으로 고스란히 옮긴 게임으로, 자동전투와 자동성장 기능, 다양한 던전 및 길드, 탈것과 미인펫를 통한 PVP, PVE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국에서도 출시 후 장기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면서 게임성을 검증받았으며, 국내에서도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그래픽이 살아있는 고퀄리티 3D MMORPG' '무협과 판타지가 공존하는 대작 게임' 등 좋은 평가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레전드 오브 워는 티스토어(http://tsto.re/0000656706) 및 구글플레이스토어(http://me2.do/GukpNkCE)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레전드오브워 이미지
레전드오브워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