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아크스피어' PvP 투기장 시스템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 PvP 투기장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PvP투기장 시스템은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해 몬스터가 아닌 이용자와 직접 대결할 수 있는 모드로, 2대2 및 4대4 팀 배틀 형태로 구성된다. 이용자들은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해 투기장의 지형을 이용하거나 팀웍을 활용한 기발한 전술을 활용해 아크스피어 최강의 자리를 겨루게 된다.
또한 함께 도입된 랭킹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서버 내 랭킹은 물론 아크스피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만큼, 대인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확실한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PvP 모드를 5회 이상 도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만 골드를 지급하며, 격전을 통해 서버별 랭킹 10위 이내를 달성 시 한정판 칭호를 증정한다. 여기에 직접 경험한 생생한 PvP 후기를 게시판에 올리면 봄맞이 특별꾸러미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PvP만큼 화끈한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아크스피어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