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스타 이소룡, EA 스포츠 UFC에서 부활
EA는 자사가 오는 6월 17일 발매 예정인 EA 스포츠 UFC에 전설적인 액션 배우 이소룡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금일(8일) 밝혔다.
EA 스포츠 이그나이트(EA SPORTS IGNITE) 기술에 기반한 EA 스포츠 UFC는 젠4 플랫폼(Gen 4 platforms)용으로만 만들어졌으며, 인간의 운동정신과 생리, 운동선수들의 감정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금일 사전 주문을 하면 첫날부터 이소룡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 난이도에서 UFC 게임의 커리어 모드를 완료할 경우에도 이소룡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네 개의 체급에서 이 전설의 캐릭터와 겨룰 수 있고 UFC의 최고 캐릭터들과 대항함으로써 그의 명성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브루스 리 재단 회장이자 이소룡의 딸인, 셰넌 리(Shannon Lee)는 "아버지를 비디오게임에서 다시 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새로운 방법으로 팬들이 아버지를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무척 설렌다"며, "EA 스포츠 UFC 제작팀은 아버지의 모습과 느낌을 담은 캐릭터를 만들어내기 위해 굉장한 노력을 해왔다. 유저들도 새로운 UFC 게임에 등장한 아버지의 캐릭터를 통해 격투의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점을 기뻐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E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라이언 헤이즈(Brian Hayes)는 "EA 스포츠 UFC에 역대 이종격투기의 상징인 이소룡을 등장시키는 것은 항상 우리의 비전이였으며, 마침내 이것이 실현됐다는 것을 대단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가능한 가장 유사한 비주얼과 격투 방식을 가진 이소룡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이소룡팀과 긴밀히 협력해 왔다"고 말했다.
EA 스포츠 UFC는 6월 17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사전주문은 http://o.ea.com/20562에서 할 수 있다. 이소룡이 등장하는 예고편은 EA SPORTS UFC Gameplay Series: Bruce Lee Reve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