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서비스 앞둔 '이카루스'의 최고 인기 캐릭터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이카루스'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 중인 사전 캐릭터 생성 서비스에서 프리스트 클래스가 23%로 전체 서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앞서 진행된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PvP에 특화된 어쌔신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이 많았지만, 공개 서비스를 앞둔 시점에서는 파티 사냥에서 꼭 필요한 프리스트 클래스가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어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를 갖추고 파티원들을 지켜주는 클래스인 가디언이 22%로 프리스트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이외에도 강력한 마법 공격으로 한방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위저드와 PvP를 선호하는 이용자에게 적합한 클래스인 버서커는 남성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여성 이용자들의 비율이 52%로 다른 MMORPG보다 높은 편인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수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때문으로 분석했다.

한편, 오는 14일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한 뒤 스크린 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외식상품권을 제공하고, 기사단의 보급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사전 캐릭터 생성
이카루스 사전 캐릭터 생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