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액션 쾌감을 선사할 콘텐츠 3종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한 넷마블)의 다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의 공개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미스틱파이터'는 지구와 비슷한 환경의 행성 '가이아'에서 신디케이트의 음모에 대항하는 라이고 학생들의 모험을 다룬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지난 3일 정식 오픈 이후 속도감과 역동성을 지닌 스테이지 및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에 호평을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간 전투(PVP)시스템, 신규 스테이지 3종 및 스페셜 스테이지 1종 등 이용자들에게 보다 짜릿한 액션 쾌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먼저 게임 내 다른 이용자와 전투 실력을 겨루는 '이용자간 전투 시스템'은 1대1 개인전 및 최대 4대4로 이뤄지는 팀전 중 선택을 통해 전투를 펼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실력을 겨루며 경쟁하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 외 연속적으로 이어진 직선 지형을 이동하며 전투를 펼치는 '오래된 공사장', 길이 나뉘어지는 형태의 '반격의 갈림길', 몬스터들이 대거 포진해 있는 소굴 형태의 '혼돈의 정글 셀바' 등 3종의 신규 스테이지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픈 되는 스페셜 스테이지 '하늘의 추격자- 터보 샤프트'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신규 스테이지에서는 최상위 등급의 '챔피언' 아이템 및 신규 의상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도전에 대한 보상도 확실히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4일까지 이용자간 전투에서 연승을 거둘 경우 연승 기록 별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연승 이벤트' 및 오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공략게시판에 캐릭터별 최고의 공략을 올려준 이용자를 선정해 넷마블 캐시를 지급하는 '내가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지정된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큐브조각', '코어조각'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지금까지 '미스틱파이터'가 보여드린 콘텐츠와 재미는 이제 겨우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통해 무한한 재미와 액션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