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신작 MMORPG 'NAL : 세상을 베는 자' 브랜드사이트 오픈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NAL(Next Asian Leged) : 세상을 베는 자(이하 'NAL')'의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하고 CG영상 및 제작과정을 최초로 공개했다.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중인 Full 3D MMORPG 'NAL'은 모션캡쳐기술을 통한 무협게임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콘솔게임 성향의 콤보조작으로 타격감 및 조작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현지에서는 텐센트가 서비스 중이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열정'이라는 주제로 게임 내 스토리를 살펴 볼 수 있는 CG 영상과 함께 3D 모션캡쳐기술을 통해 극한의 리얼리티를 구현하는 'NAL'의 제작과정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서비스 전까지 총 7가지 직업으로 구성된 캐릭터의 스킬영상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상반기 서비스를 앞둔 'NAL'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우선 공개하고자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며 "원작의 명성을 이어 국내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AL' 브랜드 사이트(http://nal.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l 대표 이미지
nal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