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4 가족 e스포츠 대회 참가자 모집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이 '2014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의 스마트폰 게임대회 정식종목으로 선정돼 금일(11일) 오후 4시부터 25일까지 사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2014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e스포츠를 통해 건전한 게임 문화를 정착시키고, 모든 세대와 가족이 함께 즐기며 화합과 소통하는 문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오는 5월 3, 4일 양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1층 광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는 '다함께 붕붕붕', '포코팡', '윈드러너',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하스스톤'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과 PC온라인 기반의 다양한 게임 종목들로 구성된다.
넷마블 대표로 참가하는 '다함께 붕붕붕'은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쉬운 조작 및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토이스토리 등 친숙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어 전 연령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 업데이트한 스피드전 모드를 통해 더욱 신나는 레이싱의 재미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행사 첫 날 가족과 함께 2인으로 팀을 구성해 3전 2선승제로 다른 가족 팀과 대결을 벌이는 '엄마, 아빠와 함께 붕붕붕'과 둘째 날 개인별로 스피드전 대결을 벌이는 '붕붕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첫째 날 가족 팀전 경기는 오는 4월 25일까지 행사 홈페이지(http://www.e-sports.or.kr/2014festival)를 통해 참가 신청 받으며, 둘째 날 개인전 경기는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기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 e스포츠협회가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지급하며, 각 경기에서 1위를 거머쥔 팀에게는 가족 여행을 위한 캠핑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다함께 붕붕붕'을 즐기고 넷마블의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체험존을 상시 운영해 이 날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4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e-sports.or.kr/2014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