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임박 이카루스,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 관심 UP!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야심작 이카루스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4월 16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 이카루스에 지난 3월 31일부터 캐릭터 사전등록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의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했던 '이카루스 기사단'을 대상으로 3월 31일부터 먼저 기사단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지난 4월 4일 오후 2시부터는 일반 게이머들도 캐릭터를 사전 생성할 수 있도록 문을 열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1개의 서버에 1개의 캐릭터를 공개서비스 이전에 먼저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것도 물론이다.
현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사전 등록 서비스가 성황을 이루자 신규 서버 '텔리오'를 추가한 상태다.
이렇게 생성한 캐릭터를 뽐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를 통해 캐릭터를 만든 후에는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고 '캐릭터 컨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게시판에 등록된 캐릭터들 중 가장 개성있고, 재미있는 콘셉트를 지닌 작품을 선정해 인기작 7명에게 CJ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우수작 3명에게는 상품권에 더해 게임 코스튬을 선물한다.
'넌 어느 RPG에서 왔니?'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과거에 자신이 즐겼던 여타 MMORPG의 게임 속 친구를 이카루스 내에서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핵심. 이카루스 사전 등록을 완료해 대표 캐릭터를 지정한 이들은 '넌 어느 RPG에서 왔니?' 이벤트 페이지(http://event-icarus.wemade.com/event/20140328/event02?tab=2)에서 자신이 즐겼던 게임과 서버명을 선택하면 자신과 동일한 게임과 서버에서 게임을 즐겼던 이들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이를 완료한 이들에게는 공개서비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사단의 보급품 I'도 함께 주어진다.
이카루스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http://icarus.wemade.com/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