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라쿤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 for Kakao'(이하 학교2014)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금일(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학교2014'는 학생 회장이 된 주인공이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일으켜 세우는 과정을 담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3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다양한 캐릭터와 건물, 다채로운 소셜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금일부터 출시 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다운로드 예약자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 혹은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공유한 게이머들에게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행복한 피아니스트' 등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SNS를 통해 '학교2014'를 알린 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rbleschool) 내에 마련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을 게시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CJ상품권 등이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학교2014'는 높은 수준의 커뮤니티 요소를 갖추고 있음을 자신한다"며 "이 게임을 통해 학교에 대한 추억을 갖고 있는 모든 이용자들이 가족, 친구들과 어울려 특별한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2014 특별페이지(http://mobilenotice.netmarble.net/event/2014/0407_myschool/_html/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교 2014
학교 20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