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폭풍. 위메이드 신작 '신무' 17일 테스트 시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신무'의 첫 테스트를 오는 4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는 4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이용자라면 인원 제한 없이 ‘네이버 앱스토어’ 설치 후 별도로 마련된 베타존을 통해 바로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위메이드는 게임의 전반적인 흐름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총 4개의 스테이지, 15레벨까지 공개한다. 이를 통해 초기 플레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은 물론, 콘텐츠와 재미요소 등 게임성에 초점을 맞춰 완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신무'는 언리얼엔진으로 개발된 고품질 그래픽과 콘솔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여기에 동양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던전,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 종의 아이템, 자동 전투 등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2일 오픈 된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게임 특징, 각종 시스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기대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뷰 사이트((http://weme.wemade.com/shinmoo.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