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재미 선사할 '다함께 던전왕' 시즌2가 온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금일(25일) 블루페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이하 '다함께 던전왕')의 '시즌2-신들의 귀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신들의 귀환'으로 명명된 이번 시즌2에서는 그리스∙이집트 신화에 등장하는 신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소환수 등장, 요일 별로 다른 보스 몬스터와 짜릿한 전투를 펼치는 '요일 던전', 강화석을 무제한으로 획득할 수 있는 '무한 던전', 소환수 장비 시스템 및 길드 시스템 등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고 보상체계와 게임 내 UI 등의 개편이 함께 이뤄진다.
'다함께 던전왕' 시즌2는 5월 한달 간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시즌2 시작에 앞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카페 게시판을 통해 게임에 대한 솔직한 의견 및 건의사항을 남기면 되며,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성 소환수 뽑기권 등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이 남긴 의견들은 시즌2 업데이트 때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시즌2는 그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해 '다함께 던전왕'의 최강 재미를 이끌어낸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다함께 던전왕'이 이용자분들과 함께 공감하고 성장해 나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솔직한 의견들도 많이 남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다함께 던전왕' 카페(http://cafe.naver.com/everyd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