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무극', 후지이 미나 화보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 공개

SBS '드라마의 제왕'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간드로메다의 제2기 전속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웹삼국지2'를 서비스중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대형 차기작 '무극(無極)'과 관련한 '후지이 미나'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무극' 공식 홈페이지(mk.gandromeda.com) 통해 금일(25일) 공개했다.

1분 분량의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후지이 미나'의 인사와 더불어 '무극'의 화보 촬영에 임하는 현장이 생생히 담겨 있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포즈와 표정 등 배우다운 끼를 유감 없이 발휘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방송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매력을 이번 영상으로 확인시켜주고 있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촬영 현장에서 후지이 미나의 팬이 되어 버렸다. 청순과 섹시, 도도 등 즉각 변하는 표정과 포즈들로 왜 배우인지를 알게 해주는 현장"이었다며, "무극 촬영을 시작으로 간드로메다의 차기작들 홍보모델로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지이 미나의 간드로메다 전속모델 첫 활동작인 '무극'은 최상의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앞세운 액션RPG로 20~40대 게이머의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강조한 웹게임이다.

5월 비공개테스트(CBT)를 앞두고 있는 '무극'은 공식 홈페이지(mk.gandromeda.com)를 통해 5월7일까지 CBT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가입자 전원에게는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캐시를 지급하고, 문화상품권 1만원 권(10명)과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극' 캐시 5천원(100명)권을 추첨을 통해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무극 후지이 미나
무극 후지이 미나

무극 후지이 미나
무극 후지이 미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