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모바일 MMORPG '구몽:전생의 기억' 티스토어 출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의 첫 모바일 MMORPG '구몽:전생의 기억(이하 구몽)'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모바일 RPG를 지향하는 '구몽'은 자동 길드 생성 시스템과 자동 사냥 시스템으로 초보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낮췄으며, 눈을 뗄 수 없는 200개 이상의 일반 던전 및 스토리 던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지난 27일까지 진행된 사전 등록 이벤트에서 5만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팡게임은 티스토어 출시와 함께 레벨 달성에 따라 게임 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내달 4일까지 전투력이 가장 높은 10명에게 게임 머니를, 11일까지 티스토어에 리뷰를 남길 시에는 신비의 정수 등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내달 15일까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umongpang)에 접속해 '좋아요'를 하고 목표인원을 달성 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출시 후 한 달 동안 출석체크 보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팡게임의 허예연PM은 "구몽 온라인의 인기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구몽은 쉴 틈 없는 방대한 던전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유저 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