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CBT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29일)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거대한 스케일의 콘텐츠로 무장한 '드래곤가드'는 100vs100 대규모 진영 전투,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실시간 파티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몬스터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 '세븐나이츠' 등 각기 다른 특성으로 모바일 RPG 시장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라는 점에서 게임 업계 및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시작하는 '드래곤가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강화석 20개 및 금화 10만개 등을 제공하고 CBT기간 동안 30레벨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VIP카드 및 CBT 한정판 아이템 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드래곤가드' 내 대규모 전투의 전율을 경험할 수 있는 '진영전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루비 200개를 지급하고 CBT기간 중 버그를 찾아 해당 내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넷마블표 모바일 첫 MMORPG를 게임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드래곤가드'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함께 압도적 규모의 게임성 및 풍부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가드'는 오는 5월 중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드래곤가드' 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