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는 월탱과 함께! 월드오브탱크, 특별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 기간에 '월드오브탱크'를 즐길 게이머들에게 더욱 큰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오는 5월 6일까지 승무원 훈련과 승무원 스킬 초기화 비용이 50% 할인되며, 프리미엄 계정 3일권과 7일권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3~8단계 전차로 누적 경험치 5만을 달성하면 25만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5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 첫 승리 시 3배의 경험치 보상이 주어지며, 5월 3일부터 6일까지는 승무원 경험치가 3배 제공된다.
아울러 '월드오브탱크' 프리미엄 PC방에서 20승을 달성하면 프리미엄 계정 3일 권을, 총 40승을 달성하면 프리미엄 계정 3일 권을 각각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다가오는 황금연휴 기간 동안 '월드오브탱크'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시작하는 시기인 만큼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http://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