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대작 무극, 5월8일부터 CBT 시작
전세계 3천만 게이머를 매료시킨 액션 RPG '무극(無極)'이 국내 비공개테스트(CBT) 일정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행보에 돌입한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 액션 RPG '무극'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무극'은 CBT에 앞서 사랑스런 외모로 많은 남성팬들을 거느린 후지이 미나의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으며, 다음, 네이버, 엠게임, 네오위즈게임즈의 4개 포털과 이례적인 동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화제를 뿌리며 오픈 전부터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무극의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는 5월7일까지 CBT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 가입자 전원에게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극' 캐시 2만원 권을 100% 증정하고, 별도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 권(10명)과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무극' 캐시 5천원(100명)권을 추첨을 통해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무극'은 전설의 명장부터 PvP와 단체 레이드, 동맹과 영지전을 넘어 서버패권전에 이르기까지 20~40대 게이머의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 홈페이지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