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주인공이 달콤한 캔디의 탑을 오른다 '캔디타워' 출시

프리어스(대표 조진오, www.preusgame.com)는 최근 자사가 직접 개발한 스마트폰 액션 게임 '캔디타워'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캔디타워
캔디타워

'캔디타워'는 개성넘치는 5명의 캐릭터가 등장해 캔디로 꾸며진 탑을 내려오는 액션 게임으로, 좌, 우 터치만으로 조작이 가능 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틈틈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것 같지만 다양한 속성의 블록과 아이템이 매회 다르게 나와 전략적인 요소도 갖췄다.

캔디타워
캔디타워

각 캐릭터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빠르고 강하게 성장이 가능하며, 특별한 조건을 만족하면 프린세스, 그리미, 우키우키, 에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매주 진행되는 랭킹을 통해 전국, 전세계의 라이벌과 함께 실시간 랭킹대결을 즐기거나 게임을 시작할 때나 랜덤아이템 궁금상자를 열어볼 때 사용되는 생명수를 선물 보낼 수 있어 대결이나 협동이냐를 선택해서 진행이 가능하다.

프리어스 조진오 대표는 "매주 랭킹 순위에 따른 게임아이템 보상과 추가적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라며 "다양한 재미요소가 들어간 '캔티타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캔디타워'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켓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다운로드 URL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reusgame.candytower)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