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15'의 표지 모델로 케빈 듀란트 선정

2K는 자사의 유명 농구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NBA 2K의 최신작 'NBA 2K15'의 표지 모델로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의 스몰포워드 케빈 듀란트(Kevin Durant)를 선정했다고 금일(8일) 발표했다.

이번 표지모델로 선정된 케빈 듀란트는 NBA 2014 MVP로 선정되어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4번의 득점왕 수상과 4번의 ALL- NBA팀 선정, 5번의 NBA 올스타 선정, 그리고 2007-2008 시즌 NBA 신인왕 수상 등의 빛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차세대 슈퍼스타다.

현재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의 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르고 있는 중인 듀란트는 “NBA 2K의 표지 모델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다”며, “여렸을 때부터 NBA 2K의 팬이었으며, 'NBA 2K15'의 표지의 단독 모델로 선정된 것은 제 인생에서 놀라운 업적이다. 이제 나의 시대가 온 듯한 기분이다”고 밝혔다.

더불어 2K의 알피 브로디 마케팅부 부사장도 “우리는 언제나 NBA 2K가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케빈 듀란트는 우리 게임에 최고의 가치를 가지고 왔다”며, “우리의 목표는 NBA 2K를 즐기는 수백만의 팬들에게 비할 데 없는 경험을 제공하며, 매년 NBA와 함께 성장해 가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NBA 2K15'는 오는 10월 7일 북미 발매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10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며, PS4, PS3, Xbox One, Xbox 360, 그리고 PC용으로 발매된다.

NBA 2K 15 표지모델 케빈듀란트
이미지
NBA 2K 15 표지모델 케빈듀란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