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온라인(M.A.D), 네이버 게임에서도 즐긴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네이버 게임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매드온라인(M.A.D)'은 바른손E&A의 자회사인 니트로젠이 개발 중인 실시간 자원 전쟁 역할 수행 온라인 MMORPG다. 이 게임은 미래의 전략 핵병기인 '데스티니'로 인해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꿈꾸는 '델카', 그리고 돌연변이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 '나크' 간의 대립을 소재로 진행된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채널링 계약 체결과 함께 '매드온라인'의 메인 원화 2종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메인 원화에서는 미래의 전장을 배경으로 각종 탱크, 전투기 등 각종 탈 것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틀 필드와 주요한 자원을 캘 수 있는 자원기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드온라인은 지속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5월 중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네이버 게임과 채널링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앞으로 원활한 서비스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매드온라인 이미지
매드온라인 이미지

매드온라인 이미지
매드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