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의 새로운 경쟁 모드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새로운 경쟁 모드인 '게임리그'를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모두의마블' 특유의 재미를 한층 강화한 콘텐트인 '신비의 가루'와 특정 지인들과의 새로운 경쟁의 재미를 선사한 '게임리그' 등이 추가됐다.

'게임리그'는 카카오톡 이용자를 대상으로 학교, 거주지, 직장 등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그룹을 생성한 후 해당 그룹 내 이용자들과 경쟁을 통해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인에게 맞는 그룹을 찾은 후 가입을 통해 즐길 수도 있는 '게임리그'는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리그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3만 골드를 제공한다.

최대 S+클래스카드, 500다이아 등 다채로운 고급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큐브 시스템에 '신비한 가루'도 추가 했다. '신비한 가루'는 게임 플레이 보상뿐만 아니라 '큐브 즉시 오픈' 및 '큐브 보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 가능하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큐브 오픈 시 '신비한 기운'이 100% 발동돼 고급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 및 플레이 판수에 따라 '큐브'와 '신비한 가루' 등을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큐브 오픈 시 '신비한 기운'이 발동되면 고급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신비한 이벤트'와 프리미엄 카드팩에서 행운 아이템 확정 뽑기권을 증정하는 '행운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은 모바일 게임 최초로 실시간 4인 네트워크 대전을 구현해 국민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용자들에게 보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신개념 경쟁 콘텐츠인 '게임리그'를 추가했으니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신규업데이트 게임리그
모두의마블 신규업데이트 게임리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