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마스터, GM노트로 확달라진 '소울'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MORPG '소울마스터'의 변화한 모습을 GM노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컨트롤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의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해 매 월 2회 'GM노트'를 선보이고, 새로운 소식과 정보로 게이머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GM노트'에는 '소울마스터'의 상징인 '소울'들의 외형이 새롭게 디자인 된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2월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소울'인 걸리버, 니케, 레이 등이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그 외 많은 '소울'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변신한 '소울'의 모티브를 맞추는 퀴즈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board/gmboard)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