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퍼즐 RPG 신작 '퍼즐럿기사단' 앱스토어에 출시

글루 모바일(이하 글루)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퍼즐 RPG '퍼즐럿기사단'을 지난 8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퍼즐럿기사단'은 전체 기반의 매치-3 퍼즐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바탕으로한 판타지 배경의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퀘스트를 진행하고 몬스터를 처치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게임은 퍼즐럿 왕국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50개가 넘는 퍼즐 던전을 탐험하며 퀘스트를 통해 대장간, 훈련소 상점 등응 업그레이드하며 마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으며, 친구들과 길드를 생성해 보스전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는 등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에는 상황에 따라 칼과 방패 각각의 퍼즐을 맞추면 공격을 하거하나 방어를 하는 등의 요소가 더해졌으며, 수백 여종의 다양한 아이템도 준비됐다.

글루의 캐나다 매니저 크리스토퍼 로케(Christopher Loke)는 "퍼즐럿기사단은 RPG 뿐 아니라 캐주얼게임과 매치-3 퍼즐을 즐기는 플레이어도 매력을 느낄만한 요소들로 가득 찼으며 밝고 따뜻한 아트워크와 함께 흥미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즐럿기사단'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만 출시됐으며, 빠른 시일 내 구글 플레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럿기사단' 다운로드 페이지(https://itunes.apple.com/kr/app/peojeulleos- gisadan/id77688283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럿기사단 이미지
퍼즐럿기사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