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박자왕 with BAND' 밴드게임 런칭!

모모(대표 강영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박자왕 with BAND'(이하 '박자왕')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론칭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박자왕'은 박치탈출을 콘셉트로로 한 게임으로 게임 속에서는 점점 박자감을 익혀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박치탈출을 위한 6개의 모드와 수십개의 스테이지가 마련됐으며 귀여운 캐릭터 사고뭉치 '알파리언'과 귀염둥이 '포니', 그리고 야망 넘치는 '바박이'가 등장해 게이머들과 함께한다.

또한 스테이지별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들을 클리어해 가며 점수를 쌓고 밴드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벌이는 시스템도 마련됐으며, 일정 스테이지의 경우 밴드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해 막힌 스테이지를 오픈할 수 있도록 소셜 요소도 덧붙여졌다.

이번 '박자왕 with BAND'의 런칭을 기념하여 11번, 22번, 33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밴드쿠션, 문화상품권, KFC 치킨과 발광 탬버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함께 BAND 친구 초대시 게임 아이템 외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와 죠스 떡볶이 등도 주어질 예쩡이다.

모모의 강영훈 대표는 "'박자왕 with BAND'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쉬운 리듬게임을 개발하는데 목표를 두었으며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처음으로 공개되는 밴드게임의 라인업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밴드와 협업하게 된 것도 개발사로서 큰 기회라고 생각하며 자사가 최선을 다해 개발한 만큼 의미있는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자왕 with BAND' 다운로드 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mocorp.beatk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모 박자왕 with BAND 이미지
모모 박자왕 with BAND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