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3D 로봇 대전 액션 '아이언슬램' 포스터 및 티저영상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3D 로봇 대전 액션 게임 '아이언슬램'의 공식 포스터 및 티저 영상을 금일(12일) 공개하며 출시를 예고했다.
2분기 출시를 목표로 최종 점검 중인 '아이언슬램'은 실제 프로레슬링의 기술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풀3D 로봇 캐릭터들이 액션을 선보이는 로봇 대전 액션 게임이다.
금일 공개된 포스터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화려한 사각의 링 위에서 로봇들의 대립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으며, 티저 영상에는 파츠의 조립을 시작으로 점차 움직여가는 로봇들의 모습들이 담겨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아이언슬램'의 카페를 개설하고 13일까지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보다 강력한 로봇을 제작 및 소환할 수 있는 루비 10개를 게임 론칭과 동시에 100% 지급한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짜는 "'아이언슬램'은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이라며, 올 상반기 내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슬램' 카페(http://cafe.naver.com/ironslamwem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