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의 '무극', 5월 15일부터 공개 서비스 시작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다음, 네이버, 엠게임, 네오위즈게임즈의 대형 포털 4사와 동시 진행된 '무극'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오는 5월 15일에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무극'의 이번 CBT는 첫날부터 많은 접속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으며, 문파대전, 경기장 등의 PvP 콘텐츠들이 게이머들의 큰 호평을 받아냈다. 또한, 시나리오 던전, 정예도전, 파티던전, 보스전 등 핵심 콘텐트에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빠른 공개 서비스를 바라는 덧글이 이어졌다.
간드로메다는 CBT의 호평과 열기의 여세를 이어가기 위해 5월 15일 대형 포털 4사와 함께 OBT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CBT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후지이 미나를 앞세운 OBT 축전 영상과 함께 추가 이벤트 기획에 돌입했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CBT에 보내주신 뜨거운 열기에 고무되어 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CBT 기간 동안 수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오는 15일 OBT에서 게이머들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화끈한 이벤트를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