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아크스피어 with BAND'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스마트폰용 MMORPG '아크스피어'를 밴드게임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아크스피어'는 지난 3월 출시 이래 인기 무료 4위, 매출 6위에 오른 인기 모바일게임이다. 위메이드는 3,000만 명이 함께하는 모임서비스 '밴드' 이용자들에게 '아크스피어' 특유의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용자 층을 확대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밴드게임' 출시에 앞서 간편 모임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 받은 '시즌1.5: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대중적이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추구하며 신규 이용자 맞이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위메이드는 '아크스피어 with BAND' 출시와 함께 '아크스피어 시즌 2.0 새로운 시작'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시즌2.0에서 새롭게 추가된 궁수 클래스 '아만'은 거대한 활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로서, 강력한 파괴력으로 파티의 주 공격수로 활약하게 된다.

한편 '아크스피어 with BAND'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밴드게임 신규 이용자들 중 일정 레벨을 달성 및 추천 누적시 미라클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 하고, 신규 클래스 '아만' 7레벨 달성 시 전용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최고 레벨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타블렛과 스마트시계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카페(http://cafe.naver.com/arksphereweme)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스피어 with BAND 이미지
아크스피어 with BAND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