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어드벤처 '퍼즐이냥 with BAND'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 '퍼즐이냥 with BAND'를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퍼즐이냥 with BAND'는 길을 읽고 우주를 헤매는 귀엽고 앙증맞은 고양이들을 고향별로 데려다 준다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은 아기자기한 블록 맞추는 재미와 다양한 아이템 종류를 비롯해 고득점을 위한 블록 조합,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미션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퍼즐이냥 with BAND'는 그 동안 대중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퍼즐 게임 특유의 손쉬운 게임성은 물론,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조작감 등을 완성도 있게 구현, 한층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한다.
기본 게임 방식은 블록이 터질 때 연결된 모양에 따라 다양한 특수 블록이 생성되며 특수 블록의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찬스 타임을 활용하면 더 많은 점수를 낼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보너스 미션과 지속적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또한, 게임 내 보너스 미션 이외에도 밴드의 소셜 특성을 살려 밴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밴드 미션을 제공하여 밴드원들이 함께 미션에 도전하고 보상도 받아갈 수도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퍼즐이냥 with BAND'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편의점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출력되는 영수증에 표기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퍼즐이냥 아이템인 루비 7개를 증정한다. 단, 한 계정 당 총 10회 참여로 제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이냥 with BAND'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