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 명랑운동회 with BAND 출시
피닉스게임즈(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명랑운동회 with BAND'(이하 명랑운동회)를 밴드 게임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명랑운동회는 밴드게임에서 1차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되었으며, 밴드의 소셜 그래프의 특성을 종합 스포츠 아케이드 게임 장르에 최적화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명랑운동회는 손가락 터치 하나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종합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며, 당구, 축구, 야구, 농구, 골프 등 인기 스포츠 종목뿐만 아니라 '운동회'라는 이름에 걸 맞는 '박 터뜨리기'를 포함하여 총 10가지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종목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장비가 제공 된다. 아울러 밴드의 소셜그래프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다양하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명랑운동회'는 친구와의 점수 경쟁뿐만 아니라, 밴드 구성원의 공동 목표를 함께 수행하게 함으로써 '밴드'의 소셜 그래프의 특성을 최대한 이용했다"라며, "각 종목에서 랜덤하게 출현하는 스페셜 박스를 많이 획득한 밴드에게 현금 회식비 지원 및 치킨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명랑운동회 with BAND'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http://goo.gl/FPQ0ng) 및 네이버 앱스토어 다운로드 페이ㅏ지(http://goo.gl/qHahsH)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