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팡야의 10년 역사 담은 특별 일러스트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지난 4월 29일부터 팡야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22억 포인트를 쌓으면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엔트리브스프트는 금일 포인트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팡야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거대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일러스트의 경우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리면 2004년부터 지금까지의 개발 히스토리를 볼 수 있다.
더불어 일러스트 말미에는 팡야 개발진이 직접 보내는 편지가 나타난다. 개발진은 편지로 “팡야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해줬기 때문”이라며 게이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제 곧 큰 변화를 하려고 한다. 허물을 벗고 다시 날갯짓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며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예고했으며, 리뉴얼 된 '팡야' 캐릭터 ‘하나’의 모습을 함께 공개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김홍석 실장은 “10년이 된 팡야를 대폭 개편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연내 실시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비롯해 게임 시스템 전반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업데이트 방향에 대해서는 적절한 시기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자 한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