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광장 업데이트로 게이머 한 곳에 모은다

네시삼십삼분(공동대표 양귀성, 소태환 / 이하 4:33)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에 광장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광장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긴장감 넘치는 사냥터에서 전투를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평화로운 마을에서 자신의 장비와 코스튬을 다른 게이머에게 과시하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게 됐다.

광장에 입장하기 위해서 이용자는 첫 화면인 로비에서, 새롭게 생긴 메뉴인 ‘광장’을 클릭하면 된다. 이곳에서는 기존 전체 채팅 외에 ‘광장 전용 채팅’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말풍선 기능이 제공돼 보다 현실감 있는 대화를 할 수 있다. 또 인사, 웃음, 댄스는 물론 의자에 앉기 등의 소셜 액션을 할 수 있어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이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광장에서는 상대의 상세 장비를 볼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다른 이와 자신의 장비를 비교할 수도 있다.

소태환 4:33 대표는 “4:33의 첫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블레이드 for Kakao’가 이번 광장 업데이트로 온라인 수준으로 진화를 시작한다”며 “이후 이어질 신규 난투모드와 스테이지 업데이트, 광장 PVP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블레이드
블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