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의 확장팩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 6월 정식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명작으로 꼽히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의 멀티미디어 확장팩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를 오는 6월 24일 PC 플랫폼으로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2차대전에 실제로 참전했던 국가의 군대를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리지널 게임 없이도 멀티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음은 물론,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의 멀티플레이어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는 2차 대전 중 가장 치열했던 전투가 이어진 서부 전선을 배경으로, 새로운 8종의 멀티플레이어 맵에서 신규 보병, 팀 무기, 차량, 고유 능력을 보유한 ‘미군’과 ‘독일서부 최고사령부’를 선택하여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을 구매한 게이머는 자동 매치 멀티플레이를 통해 31개의 맵과 스팀 워크샵에 등록되어 있는 1,000개 이상의 게이머 생성맵(이하 유즈맵)에서 멀티플레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의 예약 판매는 오는 6월 중순 진행되며 오픈 마켓 및 대형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미군/독일서부 최고사령부 합본 패키지의 소비자가격은 20,000원이며, 개별 구매 시 각각 1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