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의 첫 RPG ‘베나토르’ 티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베나토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1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금일부터 27일(화)까지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비롯하여 티스토어 캐쉬는 물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등의 경품도 함께 증정된다.
특히, 사전 예약자수가 일정 수를 돌파할 때마다 추가 아이템의 혜택이 주어지며, 30만 명을 돌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5대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베나토르'는 약 700여 종의 영웅을 육성하는 재미와 자동전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투 모드를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4월 실시한 비공개테스트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의 부분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베나토르'는 오는 5월 말 공개 서비스를 출시될 예정이다.
네오아레나의 황성익 본부장은 “베나토르에 보내주시는 많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전등록에 참여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빨리 게임을 즐길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나토르 홈페이지(http://venator.neoare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