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파르나 파트1'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 '파르나 파트1'을 금일(14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카루스에는 게임 내 최고 레벨이 30레벨로 상향됐으며, 신규 지역 '파르나의 땅', 신규 던전 '베일에 싸인 동굴', 무한 PK지역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가 추가됐다.

‘파르나의 땅’은 일반 펠로우를 탑승하면 한파 패널티가 부가돼 한파 저항을 지닌 정예 펠로우를 획득해야 하며, 무러미족과 라단, 카라드 해적단 등의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파르나의 땅’과 함께 신규 던전 ‘베일에 싸인 동굴’도 새롭게 선보였고, 이곳에서는 라단의 눈, 안켈리온 대사장 등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고, 개성 넘치는 신규 펠로우를 길들일 수 있다.

이외에도 PVP 전용 아이템과 PVP에 특화된 펠로우, 높은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모든 이용자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PK 지역인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총 3주간 인스턴스 던전의 아이템 드랍율을 상향 조정하고, 던전 입장 시 소비되는 엘룬 아이템 소비량을 하향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일정 레벨 달성 시 특별한 펠로우를 제공하고, 5월 14일 단 하루 동안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쿠폰 입력창에 WE LOVE ICARUS를 입력하면 엘룬을 얻을 수 있는 상자를 선물한다.

이카루스 업데이트
이카루스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