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2K와 협력해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의 홈페이지와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금일(14일) 공개했다.

'문명 온라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2K와 파이락시스(Firaxis Games)의 PC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의 IP를 활용한 온라인 게임으로 엑스엘게임즈가 지난 2010년부터 개발 중에 있다.

'문명 온라인'의 첫 CBT는 2014년 5월 27일부터 2014년 6월 1일까지 약 1주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총 1만여 명을 모집하는 '문명 온라인'의 첫 CBT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엑스엘게임즈 통합회원에 가입한 후, 홈페이지 내에서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테스터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2014년 5월 26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의 멀티미디어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토퍼 틴이 작곡한 문명 온라인의 테마 음악 'Song of the Mountain'과 각종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문명 온라인'의 홈페이지 오픈과 첫 CBT를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환 사업본부장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첫 CBT 소식을 전하게 돼 무척 설렌다"며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가 '문명 온라인'을 기대하는 많은 분들께 값진 정보를 제공하고 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 대표 이미지
문명온라인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