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만의용병'에 길드 업데이트 실시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천만의용병'에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천만의용병'은 2D 도트 그래픽과 쿼터뷰 방식 등 친숙한 요소를 채택한 스마트폰용 RPG다. 게이머들은 오는 15일 공개될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를 창설하고, 가입, 탈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길드 마스터, 부마스터 시스템이 도입되며, 레벨업에 따른 길드 마크 변경, 버프 포인트 증가, 최대 길드원 수 증가 등 더욱 확대된 혜택도 제공된다. 잼스톤을 이용해 버프 레벨을 증가시키는 시스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길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해적 테마 던전도 업데이트 된다. 해적 테마 스테이지에서는 해적의 보물을 획득 할 수 있고, 획득한 보물을 모아 교환하면 네임드 소환석 등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용병'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명 이상으로 구성된 길드에 가입하거나 길드레벨을 3레벨 이상 달성 시 스타뽑기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길드 시스템에 대한 건의사항을 수집하고, 그 중 선별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천만의용병'을 꾸준히 이용하고 즐기는 게이머분들을 위해 이번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길드 레이드, 길드 대전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테마의 배틀필드도 주기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천만의용병 길드시스템 업데이트 예고
천만의용병 길드시스템 업데이트 예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