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GIRL 19' 김유연, '전룡삼국'서 매력 발산!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 삼국지 게임 '전룡삼국'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홍보모델로 탤런트 김유연을 선정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전룡삼국'은 홍보모델 발탁과 함께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오는 18일까지 회원가입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1명을 추첨하여 LG 노트북을, 2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Retina를,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모든 게임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회원 가입 후 자유게시판에 '전룡삼국'에 관한 댓글을 남기는 모든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 300금괴와 전음영패를,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및 팡캐시를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전룡삼국'의 이미지 및 게임소개 내용을 블로그, SNS, 카페를 통해 게시한 후 게시물의 URL 또는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혹은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 100금괴, 장비강화석 및 진기약재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200명에게 팡캐시를 증정한다.
5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인 '전룡삼국'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최종 점검을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비공개 테스트 사전 등록을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미녀 용병을 지급한다.
'전룡삼국'은 중국 삼국시대 배경의 소설 '삼국지연의'의 난세를 스토리 라인으로 유명 전투를 재현한 던전과 삼국 일화를 재현한 퀘스트로 게임 몰입도를 높였으며, 영토전쟁을 통해 천하통일을 이룰 수 있는 전장 시스템 및 대규모 실시간 전투 등이 특징이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홍보모델 김유연은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이 전룡삼국의 다양한 재미를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앞으로 홍보모델 김유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게이머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 할 예정이니 전룡삼국에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룡삼국'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