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ORPG '아우라(AURA)', 캐릭터 원화 공개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www.4399.co.kr)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아우라(AURA)'의 직업별 캐릭터 원화를 금일(16일) 공개했다.
'아우라'는 4399게임즈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로 정통 MORPG의 재미를 화려한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신에게 물려받은 강력한 힘 아우라를 가진 영웅으로 타이탄족의 침공으로부터 천계와 인간계의 평화를 지켜내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원화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아우라'에는 총 4가지 직업이 존재한다. '버서커'는 항상 진영의 최전방에서 적을 제압하고 적 공격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하며 대검, 건틀릿 사용한다. 두번째 직업인 '어쌔신'은 섹시한 외모와 차가운 분위기를 풍기며 비수와 쌍날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이 특징이다.
세번째인 매지션은 부채와 지팡이를 무기로 신비한 동방의 강력한 마법으로 한번의 공격을 큰 데미지를 가한다. 마지막으로 하늘이 내린 사격능력의 '레인저'는 활과 캐넌에 강력한 마법을 주입시켜 먼 거리에서도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 사업팀 박경민 PM은 "'아우라'의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풍부한 콘텐츠가 있는 '아우라'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아우라'의 사전 등록은 이벤트페이지(http://goo.gl/EDrtS7)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