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한정판 6월 21일 발매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와 '닌텐도 3DS X 전용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패키지' 한정판을 오는 6월 21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먼저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는 전설의 용사 '링크'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1991년에 슈퍼 패미컴[1]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된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의 속편이기도 한 작품이다. 특히, 많은 게임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위에서 내려다 보는 방식의 시점을 유지하면서도 입체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액션과 수수께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외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특별한 디자인의 '닌텐도 3DS X'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패키지' 한정판도 함께 발매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SD 카드에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게임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언제라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의 다운로드 버전은 카드 소프트웨어와 함께 발매되며,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는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 '닌텐도 3DS X'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패키지' 한정판은 희망소비자가격 27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