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의 RPG '무극', 오픈과 동시에 대박 행진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RPG '무극'이 오픈과 동시에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서비스 5일 마에 6개 서버를 오픈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특히 토요일에는 폭발적인 게이머 반응에 힘입어 하루에만 2개 서버를 추가하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마련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간드로메다는 이 같은 초반 인기의 여세를 이어가는 일환으로 이동형 작가의 '무극툰' 연재를 오는 2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개시할 예정이다. '무극' 캐릭터를 밝고 경쾌한 성격으로 묘사한 '반전 성격'이 쏠솔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무극툰'은 '무극'의 주요 캐릭터들을 작가 특유의 코믹 코드로 풀어낸 개그무협 웹툰이다. 또, 연재를 기념한 무극툰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게임 콘텐츠뿐 아니라 다방면에 걸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 외적 만족도까지 높인다는 전략이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CBT를 통해 고평가 받은 PVP 콘텐츠 지지가 높게 나타난 가운데, 오픈부터는 도전과 정복 키워드의 '문파대전, 요괴의탑, 천궁점령'이 승부욕을 자극하며 킬러 콘텐츠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무극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게임 콘텐츠뿐 아니라 홈페이지와 연계한 게릴라 이벤트, 무극툰 등 다양한 기획 프로모션 이벤트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