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웅의 탄생'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영웅의 탄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금일(2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의 탄생'은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전략 RPG 게임으로, 삼국지 시대의 가장 아름답고 치명적인 여인 '초선'의 스토리를 부제로 선정하였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영웅의 탄생'의 주인공 '초선'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으며 티저 영상을 통해 함께 공개 된 초선의 아름답고 고고한 뒷모습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금일(20일)부터 실시되는 '영웅의 탄생' 사전예약 이벤트는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초선 3성 레어카드, 프리미엄 영입카드, 결투패, 빛나는 제련석 등 총 1만2천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영웅의 탄생' 사전등록 소식 전파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와 티저 영상속의 뒷모습만 공개 된 '영웅의 탄생'의 '초선' 모델명을 응모할 경우, 정답자를 추첨하여 아이패드에어를 선물할 예정이다. '초선' 모델명 응모의 경우 '영웅의 탄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birthofhero)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탄생'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goo.gl/fB9kRB)에서 확인할 수 있다.